네오, 부산서 임플란트 세미나 성황

2017.04.20 16:08:33 제727호

임플란트 주위염 및 GBR 해결에 집중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 8일 부산치과의사신협에서 임플란트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Peri-im plantitis Solution & GBR Innova tion’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약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세미나에는 김남윤 원장(김남윤치과)이 연자로 나섰다. 김 원장은 첫 시간에 ‘Peri-implant itis Solution’을 주제로 다양한 케이스를 제시, 이를 통해 실패 원인을 알아보고 실패를 줄이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두 번째 시간에는 ‘GBR Innovation’을 주제로 GBR의 원칙과 재료 선택, 성공률을 높이는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제시했다. 특히 그는 네오의 새로운 GBR system을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 한 세미나 참가자는 “지역 내에서 접하기 힘든 좋은 강의에 매우 만족스러웠다”며 “특히 네오의 참신한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부산지역에서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네오 관계자는 “부산 및 경남권 지역 임상의들의 열의가 매우 높아 앞으로도 원장들의 니즈를 파악해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