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제17회 DV 컨퍼런스와 A.T.C 임플란트 애뉴얼 미팅 2023이 다음달 19일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오디토리움에서 동시 개최된다.
먼저 DV 컨퍼런스는 ‘The Way’를 주제로 △내일부터 갈 수 있는 길인 ‘베이직 클래스’ △언젠가는 가야할 길인 ‘마스터 클래스’ △중장년 교정의 길라잡이 ‘올소돈틱 클래스’ 등으로 구성된다. 정현성 학술위원장을 비롯한 7명의 학술위원과 국내 정상급 연자들이 한 데 모여 임상가들의 성장과 임상 스킬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오상윤 디렉터가 이끄는 A.T.C 2023은 ‘Unpack Peri-implantitis, 임플란트 주위염의 시대를 준비하라!’를 주제로 진행된다. 하이라이트인 라이브 서저리도 펼쳐질 예정으로, 임플란트에 대한 새로운 노하우가 공개된다.
강연장 밖에서는 DV World 전시회가 개최돼 신흥의 임플란트 제품 ‘SID’를 비롯한 다양한 치과기자재를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17회 DV 컨퍼런스와 A.T.C 2023 등록은 DVmall을 통해 진행된다. 사전등록비는 각 3만원이며, 사전등록비 전액은 100% DV 포인트로 적립된다. 이중 A.T.C 2023 등록비 전액은 (재)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