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강현구·이하 서울지부) 회원의 경우 ‘아이엠택시’ 이용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서울지부는 최근 ‘아이엠택시’와 비즈니스협약을 맺었다. 서울지부는 지난 5월 정기이사회를 열고 ‘아이엠택시’ 측과 비즈니스협약을 체결하기로 의결했다.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지부 회원이라면 ‘아이엠택시’ 이용 시마다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우선 ‘아이엠택시’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그 뒤 애플리케이션 왼쪽 상단 메뉴를 클릭하고 ‘비즈니스 회원 인증’에서 본인의 면허번호와 서울지부 이메일주소가 결합된 ‘면허번호@sda.or.kr’을 입력하면 인증이 완료된다.
인증 후 애플리케이션 왼쪽 상단 메뉴에 있는 쿠폰함을 클릭하고 쿠폰코드 ‘imxsdabiz’를 입력하면 5% 할인쿠폰이 생성, 상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지부 김희진 후생이사는 “회원들에게 조금이나 혜택을 제공해주자는 차원에서 이번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실제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찾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엠택시’는 카니발을 이용한 택시서비스로 승객이나 짐이 많을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