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SIDEX 2024 준비 제3차 실무위원회가 지난 19일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는 SIDEX조직위원회 신동열 조직위원장과 정기훈 사무총장을 비롯해 양준집 관리본부장, 김진만 학술본부장, 정우혁 전시본부장, 임흥식 국제본부장, 심동욱 홍보본부장, 서두교 행사본부장, 장영운 협력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SIDEX 2024 입찰 준비의 건 △각 본부별 행사 진행 여부 검토의 건 등이 다뤄졌다. 내년 6월 SIDEX 2024 개최를 앞두고 △조립부스 △학술장비 임대 및 운영 △등록시스템 △서울나이트 및 키즈 플레이 존 △기념품 등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공개입찰이 이뤄지는데, 이날 회의에서 공개입찰 공고일정과 내용 등을 확정했다.
또한 △경품행사 △국제종합학술대회 얼리버드 △전시장 스탬프투어 △참가업체 기술세미나 △신제품 전시존 △SIDEX e-SHOP 등 각 본부별로 진행하는 행사를 검토했다. 특히 행사과정에서 경비를 최대한 절약하는데 초점을 맞춰, 불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과감히 생략하는 방안도 모색하기로 했다.
신동열 조직위원장은 “주최 측인 서울시치과의사회는 물론이고 학술대회 참가자와 출품업체 등 SIDEX를 구성하는 모든 이들이 SIDEX 2024의 성공을 바라고 있다”며 “이러한 기대를 100% 충족시킬 수 있도록 SIDEX 2024 준비에 각별한 신경을 쏟아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