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고객만족도 조사 97.6% ‘만족’

2023.12.14 11:32:18 제1044호

11월 한 달간 459명 고객 대상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or] 디오(대표 김진백, 한익재)가 ‘2023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응답고객의 97.6%가 만족한다는 답변을 내놨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전체 만족도 97.6%에 이어 임플란트 픽스처에 대한 만족도에서도 96.9% 이상이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임플란트 픽스처의 만족 이유로는 편리함이 36.4%(195명)으로 가장 높게 나왔으며 , △골유착 23.9%(128명) △품질 21.7%(116명) △UV 시스템 17.6%(94명) 순이었다.

 

디오 마케팅본부장인 이창민 이사는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며 “항상 고객에게 정직하고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459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진행됐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