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 회원 무료 세무 진단서비스 제공키로

2024.09.09 09:27:24 제1080호

의료전문 세무법인 리원과 MOU 체결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박원길·이하 광주지부)가 지난 8월 26일 지부회관에서 세무법인 리원과 세무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이하 MOU)을 체결했다.


MOU 자리에서는 박원길 회장, 정삼인 총무이사, 오로프 재무이사, 박현철 대외협력이사와 세무법인 리원 박진하 회장, 김현성 대표세무사, 양현승 리원엑스 대표, 양호승 광주 지사장이 참석했다.이번 MOU를 통해 세무법인 리원은 광주지부 회원 치과병의원을 위한 세무기장, 경정청구, 절세 컨설팅, 고용지원금서비스 등 무료 세무 진단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별도의 컨설팅 및 최신 세무 트렌드에 관한 정보 제공과 계약 시 특별할인 등 회원들의 세금에 대한 법률적 이해와 세밀한 절세 방안을 모색하게 된다.

 

광주지부 박원길 회장은 “최근 치과 개원가에서 세무 및 노무관리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고, 치과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MOU를 체결했다”며 “회원들이 세무, 병의원경영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진료에 더욱 매진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세무법인 리원은 분야별 전문 세무사를 주축으로 단계별 IT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약 600개의 병의원과 여러 의료학회에 차별화된 맞춤 세무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전문 세무법인이다.

최학주 기자 new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