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의 덴올 라이브쇼가 올해 마지막 단독 초특가 방송을 오는 12월 30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오스템의 합성골이식재 ‘LCR(LOW Crystalline Apatite-Resorbable)’이다. 이 제품은 합성골의 장점을 살리면서 동종골 수준의 골화 성능까지 갖춰 지난 2월 프리론칭 후 임상의들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은 ‘Only LCR’ 프로모션으로 LCR Vial 0.1g(0.2cc) 5개입 구매 시 라이브쇼 특가 할인율 17%를 적용해 11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번거로운 시술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LCR Pen 0.125g(0.25cc/개당 3만6000원) 2개를 무료로 증정하며 구매 횟수만큼 중복 증정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동일하게 LCR Vial 0.1g(0.2cc) 5개입 구입 시 라이브쇼 특가 할인 17%를 적용해 1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정가 10만2,500원인 A-OSS Collagen 1개를 무료 증정하도록 구성했다. A-OSS Collagen은 국내 판매만 80만개를 넘은 스테디셀러로, LCR과 A-OSS Collagen을 함께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증정품은 구매 횟수만큼 중복 적용된다.
올해 마지막 단독 초특가 방송인 만큼 오스템의 모든 패키지 결제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다. 합성골 이식재 LCR은 고온열 처리를 통해 만들어지는 고결정성, 비흡수성 골이식재와 달리 Nano scale 미세구조 및 입자 자체 기공 보유로 혈액적심성이 우수하고, 신생골 형성이 빠르다.
이를 통해 동종골 수준의 골화성능으로 골화가 어려운 사례인 vertical augmentation, 3 wall defect, 양질의 신생골 형성이 필요한 케이스 등 다양한 적응증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LCR은 입자 형태도 일반 고결정성 합성골과 비교해 edge없이 곱고 부드러운 형태로 상악동거상술 적용 시 상악동 막 찢어짐 우려 없이 사용 가능하다.
LCR은 합성골의 특성상 감염 저항성이 우수해 동종골 사용 시 우려가 있는 감염 가능성을 크게 낮췄으며 염증 반응 없이 GBR 시술도 가능하다.
임상평가에서도 기존 합성골의 임플란트 식립 평균 시기인 9개월보다 약 5개월가량 빠른 4개월로 단축, 발치와 보존술을 진행한 케이스를 보유했다. 비임상평가에서도 골화성능 중 중요한 부분으로 평가되는 골화 속도와 강도가 기존 제품과 비교해 우수하다는 결괏값을 도출하기도 했다.
LCR 덴올 라이브쇼 특집 방송은 덴올TV를 통해 오는 12월 30일 오전 9시~10시, 오후 1~2시 방송된다. 해당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방송을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시청자 대상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방송 시간에 맞춰 시청만 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50명에게는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방송 로그인과 마케팅 수신 동의는 필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