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의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2월 11일 KAVO사의 핸드피스 자동 오일링 기기 ‘QUATTROcare PLUS’ 40% 할인 특집을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핸드피스 판매 600만개 이상인 KAVO의 검증된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비자가 375만원인 QUATTROcare PLUS를 40% 할인된 224만원에 판매한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는 정가 28만8,000원인 전용 오일 6캔도 무료로 증정해 혜택을 더 키웠다.
해당 제품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간편하고 편리하게 작동하고 동시에 최대 4개 핸드피스를 오일링할 수 있다. 오일링 과정 중 압축공기를 불어 넣어 핸드피스 내부 잔여 오일을 바로 제거하는 방식으로 1분여 만에 잔여오일까지 제거할 수 있다.
타 제조사 핸드피스와 체결도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덴올 라이브쇼에서 제품 구입 시 사용 중인 핸드피스에 맞는 어댑터를 요청하면 맞춤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QUATTROcare PLUS는 자동세척기능도 탑재해 세척 중 다른 업무를 볼 수 있어 효율성도 극대화했다는 것. 추가로 핸드피스 카트리지 부분만 집중적으로 오일링 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해 핸드피스 수명 및 품질도 오랜 기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어 경제적인 부분에서도 장점이 있다.
핸드피스 자동 오일링 기기 특집 방송은 덴올TV를 통해 오는 2월 11일 오전 9시~10시, 오후 1~2시 방송된다. 방송을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방송 시간에 맞춰 시청만 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방송 로그인과 마케팅 수신 동의는 필수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116년의 오랜 역사를 가진 독일 명품 브랜드 KAVO 특집 3탄으로 핸드피스를 최적의 상태로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는 자동 오일링 기기를 준비했다”며 “오스템 재료 패키지 결제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단 하루만 소비자가 대비 40%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과 시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5년 1분기 덴올 라이브쇼 이용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올해 1~3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금액 상위 1명에게 ‘삼성전자 UHD 98인치 TV’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는 ‘삼성전자 갤럭시탭 S10’ △구매고객 중 2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삼성전자 무선청소기’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올해 1분기 당첨자는 4월 30일 개별 연락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덴올 라이브쇼 첫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해 6월 30일까지 덴올 라이브쇼에서 처음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에게는 투썸플레이스 디저트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단 DDS 제품은 제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