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디오임플란트(대표 김종원·이하 디오)가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의 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 2025에 참가했다. 이번 SIDEX 2025는 디오의 브랜드 리뉴얼 이후 열린 첫 전시회로 참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디오는 SIDEX 2025에서 최근 공개한 새로운 CI와 TV 광고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전시 공간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신개념 상악동 거상 시스템 ‘New Sinus Solution’을 최초 공개하며 임상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보다 안전하고 직관적인 접근이 가능한 진일보된 시스템으로 전시 기간 동안 진행된 핸즈온 체험 프로그램에 많은 참가자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디오의 광고모델 배우 이서진이 참여한 포토이벤트와 경품 추첨행사가 진행돼 화제를 모았다. 부스에는 이서진과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 모여든 참관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이서진이 직접 뽑는 경품 추첨 이벤트 역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디오 마케팅기획팀 이창민 팀장은 “SIDEX 2025는 단순한 전시를 넘어 디오의 브랜드 철학과 기술력, 그리고 고객 중심의 비전을 온전히 담아낸 무대였다. 특히 배우 이서진과 함께한 포토이벤트부터 신제품 ‘New Sinus Solution’의 공개까지 고객과의 소중한 연결고리를 만든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디오는 혁신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성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