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소마트, 투명교정·구강스캐너 동시 도입 프로모션

2025.07.11 11:43:29 제1120호

“파격가 380만원으로 부담 없이 디지털 진료 실현”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올소마트가 파격적인 가격으로 투명교정과 구강스캐너를 동시에 도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 기회를 마련했다. 올소마트가 제공하는 투명교정은 ‘교정전문의가 하는 투명교정, 교정전문의를 위한 투명교정’으로 성장해온 ‘나노라이너’, 그리고 4년 전 국내에 출시되며 수백 개의 치과에서 임상 검증을 마친 구강스캐너 ‘Aoralscan’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 두가지를 38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조건은 이렇다. 투명교정 ‘나노라이너’를 2년간 라이트코스 기준으로 40케이스 계약 시 구강스캐너를 보증금 380만원에 대여 및 인수하는 조건이다. 여기서 라이트코스는 치료기간이 9개월에서 1년 사이의 비교적 간단한 케이스로 투명교정 장치를 기준으로 했을 때 24개 이하로 치료가 마무리되는 케이스를 말한다.

 

만약 40케이스를 채우지 못하더라도 보증금에서 해당비율 만큼을 제한 후 반납이 가능하다. 또한 40케이스의 절반인 20케이스를 계약 1년차에 채우지 못하더라도 2년차에 1년차의 부족분까지 소화한다면 구강스캐너를 지속 사용할 수 있다. 결국 2년 안에 40케이스를 모두 소화한다면 보증금 380만원으로 구강스캐너를 인수하는 셈이다.

 

이외에도 850만원 상당의 구강스캐너 ‘Aoralscan L’를 구매할 경우 기공료만 180만원 가량이 소요되는 ‘나노라이너’ 키즈 2케이스 또는 스탠더드 1케이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알파베러 교정세미나를 1년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미 국내에 출시한지 4년을 맞이한 구강스캐너 ‘Aoralscan’은 유저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유저들이 꼽은 ‘Aoralscan’의 장점은 △뛰어난 정확성 △빠른 스캔 속도와 편리성 △최고의 메탈스캔 재현율 △잔고장 없는 우수한 내구성 등이다. 특히 오픈형 파일로 타사 소프트웨어와의 연동이 가능, 매우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투명교정은 물론이고 보철이나 임플란트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게 유저들의 평가다.

 

투명교정 ‘나노라이너’ 또한 교정전문의 자문과 실시간 소통을 장점으로 빠르게 성장해왔다. 3중 시트지와 단일 시트지를 혼용해 최적의 치료효과를 구현하는 등 임상적·생역학적으로 높은 평가받고 있다.

 

올소마트 관계자는 “구강스캐너가 없어서 투명교정 도입을 망설였거나, 구강스캐너의 활용성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치과, 그리고 디지털 교정을 시작하려는 모든 치과에 이번 프로모션은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