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덴티스트리, ‘A시리즈’로 KDTEX 시선집중

2025.07.31 16:23:08 제1123호

기공소 생산성·효율성 높이는 다양한 솔루션 소개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아름덴티스트리(대표 이정현·이하 아름)가 지난 7월 19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대한치과기공사협회 기자재전시회(이하 KDTEX 2025)에 참가, 신제품 ‘A시리즈’를 공식 론칭하며 약 10억원 규모의 현장 수주 성과를 거뒀다.

 

대한치과기공사협회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KDTEX 2025는 ‘미소를 만드는 60년! 함께하는 미래!’라는 슬로건 아래, 치과기공산업의 과거와 미래를 잇는 전시회로 꾸며졌다. 아름은 A시리즈존, ADS존, 지르코니아&레진존, 마스터픽스존 등 4개의 테마 부스를 운영하며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전시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은 제품은 아름이 새롭게 선보인 밀링머신 라인업 ‘A시리즈’였다. ‘A시리즈’는 더 정교한 가공 품질과 IoT 기반의 스마트한 연결성을 결합한 차세대 밀링머신 시리즈로, 치과기공소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솔루션이다.

 

현장에서는 △메탈 밀링의 최강자 ‘A7’ △자동 디스크 체인저가 탑재된 ‘A7L’ △습식과 건식을 모두 지원하며 다양한 재료를 가공할 수 있는 멀티 솔루션 ‘A5’ △합리적인 건식 전용 장비 ‘A3’ △디스크 체인저 모델 ‘A3L’ 등 ‘A시리즈’ 전 모델이 전시되며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또한 ‘A시리즈’와 함께 소개된 모바일 전용 애플리케이션 ‘Arum Connect’는 장비 상태 확인부터 원격 제어까지 가능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스마트한 치과기공소 운영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이외에도 오는 8월 30일 열리는 고객 초청 심포지엄 ADS 2025이 현장에서 소개됐으며, 아름의 다양한 소재류 제품도 주목을 받았다. 특히 △2024년 미국 FDA 인허가를 획득한 시멘트리스 보철 솔루션 ‘마스터픽스’ △강도와 심미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지르코니아 블록 ‘ARENA’ △빠른 출력과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ARUM 레진’ 등이 큰 호응을 얻었다.

 

아름 이정현 대표는 “대한치과기공사협회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는 KDTEX 2025에 참가해 자사의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치과기공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기술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