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 라이브쇼가 지난 24년 7월 9일 방송 기준 완판을 기록한 자동마취기 ‘SlowJec Plus’ 특집을 다시 한번 진행한다. 많이 구입할수록 더 높은 프로모션을 적용하는 다다익선 혜택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대 구매 시 회원가 대비 14% 할인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며, 2대는 22%, 3대 이상 구매 시부터는 29% 할인율을 적용한다. 해당 혜택은 단 100대 한정으로 적용되며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의 임플란트 및 재료 패키지를 통해서도 결제가 가능하다.
SlowJec Plus는 오스템이 개발한 제품으로 국내 출시 자동마취기 기준 가장 가벼운 80g의 무게를 자랑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특허받은 ‘카트리지 EASY 제거툴’도 탑재해 쉽게 카트리지 교체가 가능하다.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수동과 자동을 변경할 수 있어 술자의 진료 편의성 역시 크게 향상시켰다.
SlowJec Plus는 저속으로 서서히 마취액을 주입하는 방식으로 일반 시린지 대비 통증을 크게 감소시켜 환자들의 만족도 역시 높다. 강한 압력으로 주입 시 통증을 유발한다는 내용을 개선한 것으로 ‘SlowJec Plus’를 사용하면 ‘아프지 않은 치과’라는 이미지를 만드는 데 이점이 있다는 것.
해당 방송은 오스템TV 접속 후 로그인하면 시청 및 구매가 가능하다. 방송은 10월 28일 9시~10시, 13시~14시 두 차례, 10월 31일 오전 9시 한 차례 진행한다. 해당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방송을 놓쳤다면 홈페이지 내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오는 같은 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단 수량 소진 시 10월 31일 방송은 진행하지 않을 수도 있다.
라이브쇼 관계자는 “치과 임상의들의 입장에서 마취는 환자 통증 및 무게 부담에 따른 손목 피로 등 다소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영역”이라며 “SlowJec Plus는 이러한 치과의사들의 스트레스 지수를 낮추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번 라이브쇼에서는 다다익선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