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연송학술재단, ‘2025년 추계 행사’ 개최

2025.11.20 13:48:40 제1138호

학술 지원과 국제 협력 등 사업 방향성 논의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신흥연송학술재단(이사장 박영국)이 지난 11월 1일 경기 이천의 사우스 스프링스 컨트리클럽에서 ‘2025년 신흥연송학술재단 추계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재단 이사진과 관계자를 비롯해 치과계 주요 인사들이 함께하며, 신흥연송학술재단의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상호 간의 소통과 화합을 강화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는 단순한 친목 행사를 넘어, 재단이 추구하는 학문 발전과 인재 양성, 그리고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 비전을 함께 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참석자들은 라운딩과 만찬을 통해 재단의 향후 사업 방향과 학술 지원 확대, 그리고 국제 협력 기반 강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박영국 이사장은 “신흥연송학술재단은 국내 치의학 발전을 넘어, 글로벌 치의학계와의 교류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재단의 글로벌 운영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밝히며 세계치과의사연맹(FDI) 차기 회장으로서 재단의 국제적 역할을 한층 강화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신흥연송학술재단은 연송장학금, 연송장학캠프, 연송치의학상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장학사업, 학술연구 지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욱 공고한 협력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