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시장, ‘MagiCore’에 매료

2016.03.02 10:06:54 제672호

IBS임플란트, AEEDC 출품…현지 반응 뜨거워

IBS임플란트(대표 왕제원)가 지난달 2일부터 4일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된 ‘2016 AEEDC’에 참가했다.

 

전 세계의 다양한 임플란트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 이번 전시회에서 IBS임플란트는 △P.B.R. △C.M.C. △B.E.B. 등 기존의 브레네막 시스템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시술법을 소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에 빛나는 임플란트인 ‘MagiCore’에 대한 현지의 반응이 매우 좋았다는 관계자의 후문이다.

 

‘MagiCore’는 별도의 어버트먼트 없이도 다양한 임상적 환경에 적용 가능하다는 점과 시술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고안된 self threading 디자인이 각광을 받았다. 또한 4년 전부터 중동시장에 진출, 현지에 임플란트를 보급하고 중동 치과의사들을 국내에 초청해 다양한 교육을 진행한 것 역시 이번 AEEDC전시회에서 큰 도움이 됐다고 IBS임플란트 측은 설명했다.

 

IBS임플란트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었다”며 “타업체와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중동시장은 물론 미국, 유럽 등으로 교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