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치과진료에 최적화된 워터시스템을 공급해온 아쿠아시스(대표 김종운)가 창립 15주년을 기념한 무상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매달 2만7,500원의 렌트비만 지불하면 된다. 이는 5만5,000원에 달하는 렌트비에서 기계 사용료를 제외한 금액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적의 워터시스템을 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아쿠아시스의 워터시스템은 △누수 없는 안정성 높은 부품 △음용수용 튜빙 및 피팅사용 △핸드피스 살균·바이오필름 생성 방지 △정제수 제조 가능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공업용 튜빙이 아닌 미국 FDA에서 인증한 음용수용 튜빙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살균력과 잔류성이 강한 잔류염소 사용으로 물 때 생성을 방지하고 2차 감염을 예방한다.
특히 최근 방송에서 대두된 체어 위생수의 세균 검출과 관련, 아쿠아시스의 워터시스템의 안정성이 더욱 각광받고 있다. 안정성을 입증하기 위해 아쿠아시스에서는 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에 검사 의뢰한 적합 증명서를 발부하고 있다.
워터시스템 설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대비도 철저하다. 설치 중 실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누수 현상에 대비하기 위해 아쿠아시스는 1억원에 달하는 안전관리 보험에 가입하는 등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김종운 대표는 “창립 15주년을 기념하고, 그동안 성원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파격적인 할인 금액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한정판매로 진행되는 만큼 서둘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1644-2879
전영선 기자 y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