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최소침습임플란트학회 설립 및 사무국 입주식

2019.05.07 19:01:46 제824호

차별화된 최소침습 임플란트 활발한 공유 기대

 

IBS Implant를 생산·공급하고 있는 이노바이오써지(대표 왕제원·이하 IBS) 대전본사에 자리하고 있던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최소침습임플란트학회(이하   AMII)가 지난달 26일 사무국을 확장·이전해 입주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입주식에는 민승기 원장 등 AMII임상교육원 연자들과 AMII 사무국 직원 및 왕제원 대표 등 IBS 임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AMII 초대 회장인 민승기 원장은 “한국 치과계를 넘어 전 세계 치과계에 최소침습 임플란트 수술의 필요성을 알리고 보다 나은 수술 방식을 개발하고 보급하는 데 AMII 임상교육원이 앞장서서 노력하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AMII는 기존의 일반적인 Flap sugery와 차별화된, 술자와 환자가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최소침습 수술방식에 최적화된 ‘Magic Surgical System’과 특화된 'MagiCore Implant'를 이용해 골폭이 좁거나 잔존 치조골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에도 Minimally Invasive Surgery가 가능한 술식을 공유하는 데 집중했다.

 

AMII가 진행하는 각종 연수회에서는 차별화된 최소침습 임플란트 수술 관련 이론교육은 물론, 실제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습교육을 진행해 오고 있다.

 

관계자는 “이를 통해 최소침습 임플란트 수술 전문가를 양성하고, 더불어 전 세계의 모든 환자와 모든 치과의사가 동시에 만족하는 양질의 치과진료가 이뤄지도록 하는 것이 AMII의 설립목표”라고 밝혔다.

 

신종학 기자/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