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9에서 코덴(대표 정석준)의 특수 기능성 스툴 ‘Saddle Chair’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치과의사의 허리건강 지킴이로서 각광받고 있는 ‘Saddle Chair’는 말안장을 연상시키는 인체공학적 특수 제작으로 자연스럽게 허리를 꼿꼿이 펴도록 함으로써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코덴은 “지난해 SIDEX에서 Saddle Chair 30여대를 판매한 데 이어 올해도 전시가 시작된 지난 10일부터 꾸준한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코덴은 이번 SIDEX에서 발치기구 ‘ARA LUXATOR’를 런칭해 눈길을 끌었다. 코덴은 “이탈리아 수입 재질로 제작된 ARA LUXATOR는 전치부 임플란트 식립 시 협측의 뼈 손상 없이 발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티타늄을 코팅해 뛰어난 내마모성 및 인체친화성을 자랑한다”며 “SIDEX에서 ARA LUXATOR(정가 8만8,000원)를 6만5,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3개 이상 구매 시에는 개당 6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코덴은 이번 SIDEX에서 모든 보철물을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강력한 끈끈이 볼 ‘BESTiK’을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