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은행, 오토비티 활용 상담실장 세미나

2019.06.20 14:04:21 제829호

덴키컴퍼니와 ‘상담성공’ 비법 공동 전수

자가치아 유래 골 이식재인 오토비티(AutoBT)를 개발, 공급하고 있는 한국치아은행(대표 이승복·이하 치아은행)이 임플란트 환자상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치아은행은 오는 29일 서울 혜화동 대학로에 위치한 세미나 전용공간에서 ‘상담 성공이 곧 경영의 성공’이란 주제로, 치과교육 전문기업인 덴키컴퍼니와 함께 상담 세미나를 개최한다. 치아은행은 지난 SIDEX 2019에서 ‘치과 경영에 도움이 되는 오토비티 마케팅’에 대해 임플란트 상담 컨설팅을 진행한 바 있다.

 

관계자는 “전시부스 현장에는 500명이 넘는 치과원장들이 컨설팅에 참여했고, 300여건의 방문 상담이 현재도 이어지고 있다”며 “치과경영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환자상담에 대한 중요성과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좀 더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세미나에서는 먼저 덴키컴퍼니 김소언 대표가 연자로 나서 치과 데스크의 주요업무와 관련한 △데스크의 문서 관리 △우리 치과에 맞는 환자 관리법 △데스크 상담의 다른 점 등을 다룬다. 또한 덴키컴퍼니 김유진 대표강사가 전문적인 상담 업무와 관련해 △상담의 준비 △WHO의 활용법 △선택을 높이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오토비티를 활용한 임플란트 상담 성공률 높이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치아은행 이승복 대표는 “덴키컴퍼니는 업계에서 내로라하는 강사들이 포진하고 있는 치과교육 전문기업으로 이번 세미나에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며 “치아은행은 치아이식재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은 물론, 치과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 제공으로 치과경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