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아시아 임플란트 시장에 본격 진출

2020.11.30 12:48:46 제897호

지난 5월 태국 이어 지난달 대만 수출 시작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지난 10월 대만에 임플란트 수출을 시작해 현지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이번 수출을 통해 임플란트 픽스쳐, 어버트먼트, 수술용 키트(KIT) 등 탑플란의 다양한 제품을 대만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당사는 지난해부터 해외수출을 본격화해 최근 아시아 임플란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탑플란은 이미 지난 5월부터 태국으로 수차례 임플란트을 수출하고 있다. 또한 오스템임플란트와의 전략적 제휴를 바탕으로 해외 판매전략을 세워 현지 시장에서 탑플란의 이름을 알리고 있다는 것.

 

탑플란 관계자는 “이미 해외 여러 국가의 치과업계 관계자들이 탑플란 제품에 대한 상담문의를 하고 있다”며 “지난 2월 AEEDC Dubai 2020에서도 해외 각지에서 온 많은 참관객들이 탑플란 부스를 방문했고, 특히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온 치과업계 관계자들과 대형수출계약이 이뤄진 바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아시아 국가를 시작으로, 국내 시장을 넘어서 해외 시장에서 탑플란 임플란트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임플란트 강국으로서의 한국의 면모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