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집중 홈케어 치약 ‘후은(后恩)’ 출시

2021.05.06 11:29:18 제918호

메가젠 구강용품 브랜드 ‘오프리케어’ 인기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의 구강용품 전문 브랜드 ‘오프리케어’가 임플란트 집중 케어 치약 ‘후은(后恩)’을 출시했다.

 

신제품 ‘후은(后恩)’ 치약은 임플란트 시술 환자를 위한 ‘은혜로운 선물’이라는 의미로 국내외 논문에서 추천하는 임플란트 시술 후 가정에서 유지 관리하는 방법을 기반으로 치과 전문가들과 마케팅 전문가들이 개발, 기획해 생산한 제품이다.

 

‘후은’은 임플란트 주재료인 티타늄의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불소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임플란트 픽스처와 크라운 등에도 손상을 줄이기 위해 강한 연마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잇몸 및 치주 질환 등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토코페롤 아세테이트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관절과 뼈의 주 성분인 콜라겐과 체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아스코르브산을 추가해 양치를 통한 구강 위생뿐만 아니라 부가적인 기능에도 노력했다.

 

천연계면활성제와 천연 성분 방부제로 예민한 입안을 자극적이지 않도록 하고, 임플란트 시술 후 구강위생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 밖에 자일리톨, 프로폴리스 추출물, 녹차 추출물, 병풀 추출물의 천연 유래 성분으로 예방을 통해 건강한 구강을 지킨다.

 

한편, 메가젠은 최근 리뉴얼 한 온라인 쇼핑몰 엠덴트를 통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확보하고 모바일 최적화를 만들어 더욱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