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움이 다음달 10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덴티움 세미나실에서 ‘Ultimate Drilling Protocol - 심는 김에 왕까지’ 세미나를 진행한다. 초심자를 위한 드릴링 완전 정복 세미나로 장근영 원장(서울하이안치과)이 연자로 나선다. 금요일 저녁 2시간 가량 진행되는 핸즈온 세미나로 전치부, 구치부 발치 후 임플란트를 즉시 식립하기 위한 실전 팁과 좁은 골폭에서도 안정적으로 드릴링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세미나에서는 다양한 사이즈의 bright 본 레벨 픽스처, 티슈 레벨 픽스처를 10개 이상 식립할 수 있는 무한실습이 진행된다. 실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로 기본기를 충실히 다지고자 하는 임상의들에게는 식립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해당 세미나는 덴티움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이론 맛보기’가 가능하다. ‘임플란트 수술에서 보철까지’를 주제로 1월 한 달간 장근영 원장의 온라인 세미나가 덴티움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송출될 예정이다. 드릴링 핵심 이론부터 실제 적용 케이스까지 모두 확인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세미나는 선착순 15명으로 제한된다. 등록방법 및 자세한 커리큘럼은 덴티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