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실질적 도움주는 보험정책 추진

2023.04.27 11:31:20 제1014호

서울시치과의사회 보험부 업무협의

 

[치과신문_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강현구·이하 서울지부) 보험부가 회원들의 필요와 요구에 맞춘 사업추진을 위한 업무협의를 진행했다.

 

서울지부 함동선 부회장과 김두용·송재혁 보험이사는 지난 24일 보험부 중점 추진사업을 점검했다. 본격적인 임기가 시작되는 시점에서 올 한해, 더 나아가 3년 임기의 로드맵을 검토하는 시간이 됐다.

 

보험청구 등 회원들의 보험관련 궁금증 해결에 도움을 주는 카카오톡 채널 보험상담, 치과 건강보험 가이드북 제작, 권역별 보험교육,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지역본부 및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서울지원과의 협력 강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서울지부 함동선 보험담당 부회장은 “회원의 의무를 다하는 회원에 대해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사업으로 회원 만족도를 높여야 한다”면서 “보험이사를 중심으로 한 보험위원회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두용·송재혁 보험이사 또한 “보험상담, 보험교육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보험 가이드북 개정판 제작 준비를 시작하고자 한다”면서 “회원을 위해 필요한 사업을 찾아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