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69년 전통의 세계 임플란트 시장점유율 1위 기업 스트라우만그룹이 창립 70주년을 앞두고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최고의 임플란트를 위해 쌓아온 스트라우만의 70년’을 주제로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임플란트 시술로 밝은 미소를 되찾은 환자들과 최고의 임플란트 제작·시술을 위해 노력해온 연구원 및 의료진들의 모습이 차례로 담겼다. 해당 영상은 스트라우만 공식 유튜브채널과 페이스북, 카카오채널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트라우만은 광고 영상 론칭을 기념해 지난달 29일부터 토스에서 행운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토스 앱에서 스트라우만에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선착순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스트라우만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도 축하 메시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소정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스트라우만코리아 서충석 대표는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임플란트 업계에서 ‘최초’와 ‘최고’가 되기 위해 70년간 달려온 스트라우만의 열정을 보여주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스트라우만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밝은 미소를 되찾아줄 수 있도록 연구개발과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