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치기공·치위생과 '아름덴티스트리' 견학

2024.05.31 07:27:15 제1067호

학생 60여명, 아름 생산시설과 연구실 투어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아름덴티스트리(대표 이정현·이하 아름)가 지난 5월 22일 대전 본사에서 호남대학교 치기공학과와 치위생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장 견학을 실시했다.

 

이번 견학은 덴탈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고 진로 탐색에 대한 폭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견학에는 치기공학과와 치위생학과 학생 60여명이 참여했다. 아름은 밀링머신, 임플란트, 3D프린터, 소프트웨어 등 자사의 다양한 사업을 소개했다. 또한 본사 내 생산시설과 연구실 등 주요시설을 둘러보며 생생한 업무 현장을 직접 확인하고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학생들이 현업 종사자들에게 궁금한 점을 직접 물어볼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 이 자리에서는 취업에 대한 질문뿐 아니라 향후 덴탈시장의 전망 등 심도 있는 토론도 진행됐다. 호남대학교 학생들은 “아름 밀링장비의 생산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질의응답을 통해 진로에 대해 더 깊이 고민하는 계기가 됐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아름 이정현 대표는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키울 수 있도록 견학 등 다양한 지원을 향후에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