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 임상부터 경영까지 ‘치과 WARS’로 다 잡는다!

2024.06.17 08:21:42 제1069호

오는 7월 7일 네 번째 ‘작심’ 세미나,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오는 7월 7일, 네 번째 ‘작심’ 시리즈인 ‘치과 WARS’ 세미나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개최한다.

 

리뉴메디칼의 ‘작심 시리즈’는 치과임상부터 치과경영, 디지털 치과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주제와 깊이 있는 강연으로 큰 사랑을 받아 왔다.

 

작심 시리즈의 완결편이 될 이번 세미나는 ‘전쟁같은 개원 현실, 환자를 위한 좋은 임상으로 살아남기’를 주제로 치과계 각 분야 마스터로 꼽히는 연자 7인의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송일성 원장(세종탑치과)은 ‘플라즈마를 이용한 임플란트 표면처리의 임상적 의의’를 주제로 세미나의 포문을 연다. 이어 백영재 원장(양산늘푸른치과의원)이 ‘구치부 임플란트 주변 각화치은 회복하기’를, 장호열 원장(장호열치과)이 ‘Digital workflow를 활용한 전악 보철 치료’를 깊이 있게 다룬다.

 

이어 오후 강연에서는 조상호 원장(수성아트라인치과)이 ‘Treatment of 8 esthetically compromised patient’를, 창동욱 원장(원치과)이 ‘고령자 맞춤형 골증대술 & 임플란트 식립 노하우’를 소개한다.

 

이외에도 △임플란트 지르코니아 보철 현명하게 활용하기(조리라 교수) △임플란트 보철: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가(백장현 교수) △Step by Step 전악수복 증례발표(강신웅 원장) 등의 강연이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특히 임플란트 치료와 관련된 최신 기술과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데 중점을 두고, 다양한 주제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펼칠 예정”이라며 “지식 습득은 물론 다양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돼 있는 만큼 많은 치과의사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리뉴메디칼로 문의하면 된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