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디지털 임플란트 기술에 우즈베키스탄 감탄

2024.10.17 12:17:44 제1085호

Sinus·DASK Simple 등 새로운 치의학적 시각 제공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움이 최근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에서 개최한 디지털 임플란트 세미나를 통해 최신 디지털 치의학 기술과 상악동 수술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했다.

 

이번 세미나는 김성태 교수(서울치대)의 초청강연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았다. 김성태 교수는 상악동 수술의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으로 Sinus Simple 소개하며, 현지 치과의사들에게 새로운 치의학적 시각을 제시했다.

 

실제 DASK Simple 시스템을 활용한 임상사례를 통해 상악동 거상술이 어떻게 보다 간단하게 이뤄질 수 있는지 설명했다. 참가자들은 김 교수의 강의를 통해 상악동 수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했으며, 특히 김 교수가 소개한 사례들이 현지 임상환경과 유사하다는 점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김성태 교수는 “상악동 수술은 많은 치과의사들에게 어려운 술식으로 인식되지만, Sinus Simple 콘셉트와 DASK Simple 시스템을 활용하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우즈베키스탄 치과의사들이 이 솔루션을 통해 상악동 수술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료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덴티움 관계자는 “우즈베키스탄은 유럽과 아시아를 연결하는 중요한 시장으로, 이번 세미나로 하여금 덴티움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현지 치과의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다지는 계기가 됐다”며 “과거 우즈베키스탄을 가로지른 실크로드가 동서양의 문물을 연결했듯이, 덴티움의 디지털 솔루션이 우즈베키스탄을 통해 더욱 많은 국가로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덴티움은 중앙아시아 내 다양한 국가에서 교육 프로그램과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각 지역의 특성과 니즈에 맞춘 맞춤형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현지 치과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