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OF, TEAM CTS 골드코스 스타트

2025.02.07 17:25:29 제1099호

임플란트의 기초부터 실전까지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통합 플랫폼 OF가 TEAM CTS 골드코스 ‘임플란트 베이직 세미나’로 2025년 세미나의 포문을 열었다. TEAM CTS가 진행하는 골드코스 세미나는 올해로 6년차를 맞이하는 OF의 대표적인 세미나로, 특히나 높은 로열티를 자랑하는 세미나로 알려져 있다.

 

이번 ‘임플란트 베이직 세미나’는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지난 1월 18일과 19일 양일간 개최됐으며, 3주 동안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연자진은 김도훈 원장(서울N치과), 김현동 원장(서울스마트치과), 노관태 교수(경희치대), 박철완 원장(보스턴완치과), 이동운 교수(원광치대), 임필 원장(NY필치과), 장원건 원장(치과마일스톤즈), 최용관 원장(엘에이치과) 등 총 8명으로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골드코스의 가장 큰 특징은 구강악안면외과, 치주과, 보철과, 교정과 등 각 분야에 정통한 유명 연자 8명이 강연과 핸즈온을 진행한다는 점이다. 이론뿐 아니라 실제 임상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술기를 익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참가자들이 임플란트 진료에 대한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이번 세미나의 마지막 회차에서는 참가자들이 직접 겪은 임상 케이스를 공유하고, 각자의 관점에서 치료계획을 수립하는 임상 토론시간을 마련해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