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먼리프 온라인 론칭쇼 730여명 참여 ‘대박!’

2025.08.08 17:07:44 제1124호

제품 혁신성에 뜨거운 관심, 한정 패키지 판매 진행 중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프리미엄 임플란트 브랜드 ‘허먼리프(HermannRyff)가 지난 7월 30일, 온라인 론칭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모어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이번 론칭쇼에는 730여명의 시청자가 참여, 허먼리프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채팅창을 통해 다양한 질문이 실시간으로 오갔고, 제품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와 소통이 이어지는 등 열띤 분위기가 지속됐다.

 

먼저 ‘너무 쉬워지는 최후방 구치부 임플란트’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 이승철 원장(이한치과)은 허먼리프 시스템을 활용하면 수술 난이도가 높은 최후방 구치부 임플란트 식립이 훨씬 수월해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단순화된 드릴링 프로토콜, 우수한 초기 고정력, 예측 가능한 결과 등을 증례와 함께 소개하며 임상에서 체감되는 시술 난이도의 감소를 소개했다.

 

이어 진성애 총괄실장(구미두드림치과)은 허먼리프 도입을 통해 체감한 환자들의 긍정적인 피드백과 더불어 상담 현장에서의 신뢰 형성 노하우 등 실무 중심의 발표로 공감을 이끌었다.

 

박성용 원장(박성용치과)은 허먼리프 임플란트의 Locking Taper 구조를 집중 조명했다. △박테리아 유입 차단 △장기적인 골흡수 및 염증 발생 가능성 감소 △뛰어난 보철 적합성 및 유지력 등 제품 구조의 강점을 다수의 임상 데이터를 근거로 강조해 관심을 모았다.

 

끝으로 최동주 원장(라이프치과)은 허먼리프의 대표 라인업인 Safe 3.5 시스템의 개발 스토리를 소개, 실제 임상 설계에 반영된 디테일한 구조적 요소와 개발 과정에서의 임상적 고민을 가감 없이 풀어내며 청중의 공감을 얻었다.

 

허먼리프 관계자는 “임상 중심에서 출발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진료 효율성과 예측 가능성, 환자 만족도까지 높이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허먼리프는 현재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한정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제품 데모 신청 및 상담 예약은 모어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