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치과용 라텍스글러브 출시

2013.12.02 11:20:46 제569호

덴탈클리오 통해 전국 판매 개시

생활용품, 병원 및 산업용품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유한킴벌리가 치과의사를 타깃으로 하는 라텍스 글러브 ‘Latex Power-free Exam Gloves’를 출시했다.

 

‘Latex Power-free Exam Glo- ves’의 효과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유한킴벌리는 덴탈클리어를 치과공식 대리점으로 지정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Latex Power-free Exam Gloves’는 파우더 알레르기 예방, 편안한 착용감, 강한 내구성, 미끄러짐 방지를 위한 Textured 처리, 글러브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해 환자 및 술자의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등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소모품이라는 특성상 가격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점을 고려해, 이미 유통되고 있는 타사 제품의 글러브와 동일한 가격대로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덴탈클리오 관계자는 “‘La- tex Power-free Exam Gloves’는 유한킴벌리의 엄격한 품질관리 하에 탄생된 제품”이라며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1661-4558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