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기술력 ‘Very Good’

2013.12.23 16:58:11 제572호

덴탈클리오 ‘수술용 라텍스 글러브’ 출시

유한킴벌리의 뛰어난 기술력을 앞세워,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한 덴탈클리오가 이번에는 ‘수술용 라텍스 글러브’를 출시했다.

 

‘수술용 라텍스 글러브’는 기존 라텍스 글러브의 장점에 엄격한 멸균 처리과정을 추가한 수술 최적화 제품이다. 덴탈클리오에 따르면 ‘수술용 라텍스 글러브’는 유연성이 우수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동시에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잘 찢어지지 않는다.

 

또한 글러브 전면에 Textured 처리가 돼 있어 수술 기구가 쉽게 미끄러지지 않으며, Beaded Cuff 처리로 팔목에서 장갑이 흘러내리는 현상을 원천 차단했다.

 

덴탈클리오 관계자는 “무엇보다도 ‘수술용 라텍스 글러브’의 가장 큰 특징은 유한킴벌리의 엄격한 품질관리와 멸균 시스템을 통과한 것”이라며 “출시된 모든 제품은 균일한 품질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덴탈클리오는 소모품이라는 특성상 가격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점을 고려해, 타 제품과 동일한 가격대로 출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문의 : 1661-4558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