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신규 TV광고 ‘이 행복 꼭꼭’ 온에어

2022.03.21 16:48:49 제959호

감성적인 소통으로 브랜드 가치 높여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디오(대표 김진백)가 지난달 22일 새로운 TV광고 ‘이 행복 꼭꼭’의 송출을 시작했다고 최근 밝혔다.

 

디오의 ‘이 행복 꼭꼭’ 캠페인은 꼭꼭 씹는 즐거움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나누며 느낀 행복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광고로, ‘건강한 당신이 나의 행복입니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건강한 당신‘이’라는 표현 속에 건강한 부모님과 건강한 치아 모두가 나의 행복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광고 영상 속에는 자녀를 위해 헌신하는 부모님과 성인이 된 딸이 부모님의 건강을 걱정하는 모습으로 오버랩되며, 이번 캠페인의 주제를 설명하고 있다. 특히 스토리에 정서적인 면을 강조해 감동을 전달함과 동시에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였다.

 

디오 홍보팀 이용영 팀장은 “‘이 행복 꼭꼭’ 캠페인 광고에 디오가 추구하는 궁극적 가치인 ‘세상 사람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리는 세상’을 녹여냈다”며 “이번 광고가 특별한 의미로 시청자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