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나눔 ‘해핀’, 치과의료봉사단체 지원

2012.08.23 12:56:07 제506호

6개 업체-10개 봉사단체 참여 혜택

(주)행복한샵(대표이사 윤홍철)이 의료품 지원으로 봉사단체에 날개를 달아줬다.

 

소셜나눔사이트 ‘해핀(www. happin.kr)’을 통해 나눔을 전파하고 있는 행복한샵은 본격적인 의료봉사 시즌을 맞아 아홉 번째 프로젝트 ‘치과의료봉사단체 의료품 지원 프로젝트’를 시행했다.

 

치과재료회사 및 제약회사의 물품 후원을 받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의료봉사단체에 지원하는 형식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한국쓰리엠, 덴츠플라이, 옥산프리덴, 메타바이오메드, 삼일메디칼, 올인원바이오 총 6개의 치과재료 및 제약회사가 기부에 동참했으며, 후원받은 물품은 연세치대 해우회, 사랑나눔의사회, 경희대학교의료연구회 등 10개 치과의료봉사단체에 전달됐다. 저소득층 어린이,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우리 사회 소외계층 뿐 아니라 인도네시아, 몽골, 말레이시아 등 해외에까지 온정을 전하는 계기가 됐다.

 

행복한샵 담당자는 “앞으로도 치과의료봉사단체를 대상으로 한 의료품 지원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면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치과계 기업은 물론 후원이 필요한 봉사단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행복을 전파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해핀’에는 오늘도 새로운 희망이 솟아나고 있다.

 

김영희 기자/news001@sda.or.kr

 

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