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덴티스트리, 현재와 미래

2014.01.27 16:20:35 제576호

메가젠 서울심포지엄 사전등록 시작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진)가‘MegaGen Symposium in Seoul 2014’을 통해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효과적인 일상 노하우를 제시한다.

 

오는 4월 13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심포지엄은 ‘Advanced protocol for simple, easy treatment & Predictable clinical result by Evidence data’를 주제로 이대희·허인식·홍순재·박휘웅·박현식·함병도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디지털 임플란트 치료 및 다양한 기구와 재료의 효과적인 접목 및 활용법을 다룬다. 그리고 각 분야 유명연자들의 노하우를 전달해 임플란트 진단부터 보철까지 Advanced protocol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심포지엄에서 특히 주목받고 있는 것은 Live Surgery이다. Live Surgery는 박현식 원장과 이대희 원장이 각각 ‘Maxilla : Delayed Loading’, ‘Mandible : R2 One-Day Implant’시술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서울심포지엄 이후 EUREKA R2의 진행사항과 성과를 발표하고, Digital Dentistry의 현재와 향후 전망을 소개할 예정이다. 메가젠 측은 “개원가에서 쉽게 Digital Dentistry로 접근 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Live Surgery는 사전신청자에 한해 수술실에서 직접 참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강연장에서는 이원 생중계를 통해 Surgery 진행과 해설, 질의응답이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다.

 

사전등록은 메가젠 홈페이지(www.imegagen.com)를 통해하면된다.

 

◇ 문의 : 1566-2338

 

김희수 기자 G@sda.or.kr

김희수 기자 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