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Goods & Hot productcs in SIDEX 2018] 지씨코리아

2018.06.12 20:35:43 제781호

치과 수복물 접착 ‘G-CEM ONE’으로 통한다
지씨, SIDEX 2018서 주력상품 홍보 기대

 

[부스번호 C-209, C-301]


지씨코리아(이하 지씨)가 최근 새롭게 출시한 ‘G-CEM ONE’의 우수한 품질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지씨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8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G-CEM ONE’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G-CEM ONE은 프라이머의 병용이 가능한 셀프 어데시브 레진시멘트로, △메탈 △CAD/CAM 보철물 △세라믹 △지르코니아 등 모든 수복물을 접착시키는 세계 최초의 유니버셜 레진시멘트다.

 

G-CEM ONE은 G-CEM LinkAce로 실적이 있는 접착성 모노머(MDP)의 배합으로 셀프 어데시브 효과를 실현했다. 또한 ‘G-CEM ONE Primer’는 G-CEM LinkAce와 G-Premio Bond로 실적이 있는 접착성 모노머(MDP, 4-MET, MDTP)를 배합해 강고한 접착력을 완성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G-CEM ONE은 지씨만의 독자적인 최적의 화학 중합 개시제를 함유해 화학 중합성을 높임으로써 우수한 초기 경화성을 실현했다.

 

따라서 구강 내에서 장착 초기부터 높은 물성과 안정성을 발휘, 높은 화학 중합성으로 보철물의 종류와 상관없이 빛이 닿기 어려운 부위에서도 광중합과 유사한 수준의 압축강도, 굴곡강도 등의 안정적인 물성을 실현했다.

 

G-CEM ONE은 자체만으로 덴틴층과 에나멜층에 25MPa 이상의 높은 접착강도를 보이고 있으며, G-CEM ONE Primer를 병용했을 때는 50% 이상 향상된 접착강도를 나타낸다.

 

G-CEM ONE은 유니버셜(A2)과 화이트 색조로 구성돼 있다. 특히 화이트 색조는 오펙성이 있어 잉여 시멘트의 확인이 쉽고 메탈 코어의 증례에서도 메탈색을 차폐하여 밝은 심미성을 얻을 수 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5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