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SIDEX에 신제품 대거 출격 완료!

2024.05.25 09:03:32 제1066호

SIDEX 2024, 역대 최대 전시규모와 경품으로 기대감 고조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 2024’ 출격 준비를 마쳤다. 덴티스가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제품을 대거 공개하고, 역대 최대 규모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덴티스가 선보이는 신제품 라인업은 △루비스체어 M클래스 △루비스 S300 카메라 △Safe Fit(세이프 핏) 등이다. 지난해 SIDEX 2023에서 첫 선을 보였던 ‘루비스체어’의 새로운 클래스, M클래스를 선보인다. ‘루비스체어 M클래스’는 Master(전문가)의 이니셜로, 중대형 수술등 ‘루비스 M400’이 장착돼 진료 및 수술의 전문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수술환경에 최적화된 차세대 촬영 솔루션 ‘루비스 S300 카메라’도 전시된다. 수술등과 FHD 카메라가 결합된 ‘루비스 S300 카메라’는 LED 41개가 구현하는 무영효과는 물론, 카메라 옵션을 탑재해 촬영녹화가 가능한 수술등으로 수술등, 진료등 모드 등 다양한 설정을 통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디지털 보철 ‘세이프 핏’도 론칭된다. ‘세이프 핏’은 Emergency Profile을 완벽 구현했으며, 시멘트를 사용하지 않아 합병증에 강하면서도 사용이 쉽고 호환성도 폭넓은 시멘트리스 어버트먼트로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8일과 9일 양일간 진행될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5월 사전계약 및 현장계약 시 경품권을 증정해 현장에서 당첨자를 추첨한다. 뿐만 아니라 ‘스탬프 투어’와 ‘경품을 뽑아라’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부스를 방문하는 참관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 역사상 가장 큰 규모로 SIDEX에 참가하는 만큼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덴티스 부스에 방문해 진료실의 새로운 트렌드를 직접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6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