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정철민)가 단독개최하는 SIDEX 2013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치과인의 발길을 기다리고 있다.
대한민국 최대 규모 국제학술대회이자 세계 8대 치과기자재전시회 중 하나인 SIDEX는 올해 10회째를 맞아 개원가에 즉시 적용이 가능한 40여개의 수준높은 강연과 역대 최대 규모를 갱신한 301개사 919부스 규모의 전시회로 어느 해보다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예년보다 한 달이상 빠른 5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SIDEX는 어린이날과 겹쳐 가족과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가족과 함께하는 SIDEX’로 준비하고 있다. COEX 일대에서 진행되는 각종 공연과 멤버십을 체결해 SIDEX 참가증만 있으면 송승환의 명작 뮤지컬 ‘보물섬’과 뮤지컬 ‘젊음의 행진’ 등을 40~55% 할인된 입장료로 공연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학술대회 기간인 4일과 5일 양일간 유아놀이존을 운영하며, Kids Day인 5일에는 Hall D 라운지에서 전문레크레이션 강사가 SIDEX 학술대회 등록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어린이장기자랑, 어린이응원단 ‘팝콘’ 공연 등 풍성한 가족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풍성한 기념품과 경품이 걸린 가족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학술대회 등록자 동반가족은 별도의 확인절차 없이 전시장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