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핸드피스용 에어폴리셔 ‘Mylunos(이하 마이루노스)’를 출시했다.
‘마이루노스’는 치과용 감염관리 장비나 용액, 석션 및 콤프레셔 장비를 제조하는 Durr Dental 사 제품으로 스케일링만으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바이오 필름이나 광범위한 부위의 착색을 빠른 시간 내에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이물질이 쉽게 달라붙지 않도록 치면을 매끄럽게 하는 연마시술도 가능하다.
물과 파우더를 동시에 분사하는 ‘마이루노스’는 100% 수용성 파우더를 사용하기 때문에 구강 내 잔여물이 남지 않으며, 전용 툴을 통해 석션 내부에 파우더가 쌓이지 않도록 관리해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물-파우더 동시 분사방식은 바이오 필름 제거 시 임플란트 표면 손상이 적고, 차이 주변 조직에 상처를 내지 않아 통증이 적기 때문에 시술받는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사용 편의성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 360도 회전 가능한 노즐을 적용해 접근이 어려운 부위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한 안정된 그립감은 장시간 사용으로 손목에 가해지는 피로도를 현저히 감소시켜 준다. 또한 교정 환자 브라켓 주변의 치면 세균막 및 착색을 빠르게 제거하며, 실란트 치료 전이나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 등 다양한 치주질환 예방과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네오는 다음달 29일까지 ‘마이루노스’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세트 구매 시 치은연상용 파우더 12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네오 관계자는 “‘마이루노스’는 우수한 품질과 성능, 그리고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제품으로 현재 많은 구매 문의를 받고 있다. 앞으로도 임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꾸준히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대표전화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