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기자재 전문기업 세일글로발(대표 안임준)이 ‘2019~2021 덴탈 종합 카탈로그 Vol.5’ 발간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세일글로발이 지난 2006년부터 격년으로 제작하고 있는 카탈로그는 ‘치과계 백화사전’으로 불릴 정도로 다양한 상품을 수록하고 있다. 특히 자사 제품뿐 아니라 치과계에서 유통되는 기자재 1만여 종을 총망라하고 있으며, 내용 또한 전문적이라 여러 치과대학에서 참고자료로도 활용되고 있다.
이번 카탈로그는 QR코드를 삽입, 온라인 쇼핑몰과 연동되는 점이 특징이다. 전체 상품에 QR코드를 넣어 상품을 간편하게 바로 확인하고 쉽게 구매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세일글로발은 현재 자사 쇼핑몰에서 카탈로그 사전예약을 접수 중이다. 4월말까지 세일글로발 평생회원으로 전환하고, 덴탈 종합 카탈로그 사전예약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발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무료 지급한다.
‘2019~2021 덴탈 종합 카탈로그 Vol.5’는 다음달 10일부터 1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9’ 전시장에서 사전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우선 배포되며, 사전예약을 못한 고객을 위해 현장에서 별도의 신청도 받는다. 다만,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부스 현장 판매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