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과 오아社의 협약을 바탕으로 이번달부터 구강용품 ‘클린이소프트B’와 ‘클린이워터B’를 더앤몰에서 판매한다. 이번 구강용품 판매로 더앤몰의 구강용품 라인업이 강화되는 한편, 개원가에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먼저 전동칫솔 ‘클린이소프트B’는 분당 3만6,000회에서 5만회의 음파 진동으로 잇몸에 강한 자극이 가해지지 않고, 일반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양치하도록 도와준다. 평균적인 타사의 분당 2만5,000회에서 3만회의 고주파 음향진동과는 차원이 다른 기술을 자랑할 뿐 아니라 타사 대비 칫솔모의 교체 유지비까지 매우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클린이소프트B’에는 제품 압력 감지센서가 내장돼 있어 강한 압력을 받으면 알림음과 함께 약한 진동으로 전환, 잇몸과 치아를 보호한다. 또한 2분 양치 타이머를 통해 30초마다 진동이 멈추게 함으로써 구강 곳곳을 꼼꼼하게 닦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구강세정기 ‘클린이워터B’는 분당 1,800회의 맥동 수압으로 강력한 세정효과를 자랑한다. 잇몸 컨디션에 맞춘 5가지 스페셜 잇몸 케어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음식물 제거, 잇몸 마시지 효과까지 셀프 덴탈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환자의 구강상황에 맞는 다섯 가지의 팁이 별도로 구성돼 있다.
네오 관계자는 “더앤몰에서 새롭게 론칭한 ‘클린이소프트B’와 ‘클린이워터B’는 일반 칫솔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치아와 잇몸 사이의 플라크까지 제거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