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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urus G2, Luna/Sola ‘관심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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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흥, 휴식 공간 음료 제공 등 관람객 인기 높아

(주)신흥은 SIDEX 2011 전시 기간 동안 Taur-us G2를 비롯한 주요 브랜드 모두가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신흥은 이번 전시회에서 유니트체어 신제품 Taurus G2를 처음으로 공개해 관심을 끌었으며 새로운 임플란트 브랜드 Luna, Sola도 보다 체계화된 라인업과 새로운 디자인으로 참가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Taurus G2는 기존 Taurus, Taurus Sante의 명성을 잇는 Taurus 라인의 신개념 유니트체어다. 특히 빼어난 디자인 경쟁력에 위생을 고려한 여러 기능을 추가해 국내 참가자뿐 아니라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전시회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흥의 새로운 임플란트 브랜드 Luna, Sola도 인기를 끌었으며 골이식재 ‘OCS-H’ 설문 이벤트에도 연일 많은 관람객이 참여했다. 콜라겐 골재생유도재 ‘TERUPLUG’ 등의 임플란트 관련 제품도 호응을 얻었다.


코골이·수면무호흡 방지 구강 내 장치 ‘Somno Dent’도 이번 전시회를 통해 본격적으로 론칭했다. 론칭 기념 스페셜 이벤트에 호응이 높아 향후 치과의 새로운 수익 창출 측면에서도 기대가 크다.


그 밖에도 치과용 귀금속합금 ‘골드니안’과 유치관 ‘키즈크라운(KIDS CROWN)’ 그리고 샤인덴탈 100대 상품에 선정되면서 개원가에서 새롭게 재조명 되고 있는 고강도 충전용 심미 GI Cement ‘FX-II’ 등이 전시장 인기 아이템으로 사랑을 받았다.


한편 신흥은 전시장 관람객을 위한 Taurus G2 Square와 시원한 음료로 고객의 갈증을 해소시켜준 Luna Cafe, 달콤한 떡과 커피향 가득한 Sola Cafe를 별도로 운영하기도 했다.


송재창 기자/song@sd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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