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덴치과그룹(대표 조영환·이하 로덴)이 지난달 27일 부산 코모도호텔서 ‘2018년 로덴 CEO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날 1부에서는 지난해 로덴 경영지원 내용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올해 로덴치과 회원들에게 제공될 운영지원계획을 설명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또한 로덴이 환자 서비스 디자인을 강화하기 위해 전체 로덴 치과의 환자접점과 서비스를 점검한 결과도 발표됐다. 로덴은 이를 바탕으로 향후 환자응대와 진료전달과정의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로덴은 스탭교육에 있어서는 직원 참석의 편의와 교육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서울과 부산으로 교육을 이원화해 개최할 방침이다. 또한 일반적인 서비스와 동기부여를 위한 교육은 온라인으로 개설된 ‘로덴치과그룹 사이버아카데미’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교육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로덴은 컨퍼런스에서 그룹의 재무적인 운영현황에 대해 공유했으며, 올해 예산안을 설명, 객관적이고 투명한 치과그룹운영에 회원들의 공감대를 확보해 보다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