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동작구치과의사회(회장 현석주·이하 동작구회)가 지난 7일 ‘2020년도 랜선 경품 송년회’를 열었다.
동작구회는 당초 서울대호암교수회관에서 송년회를 개최할 계획이었다. 특히 올해 코로나19로 지친 회원들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특별콘서트와 만찬 등을 준비하고 있었다. 하지만 코로나19의 3차 대유행으로 인해 온라인 송년회로 전환했다.
동작구회의 온라인 송년회 예고는 회원들로 하여금 개최 직전까지도 들뜬 마음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고, 단체카톡방은 기대 섞인 메시지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경품추첨에 앞서 동작구회는 장학사업으로 전달한 장학금 총액을 묻는 실시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경품추첨에서는 윤기준 회원이 1등 경품인 ‘메타바이오메드 근관충전기 EQ-V1 1세트’의 주인공이 됐다. 아울러 황수영 회원이 2등에 당첨돼 ‘애플 아이패드’를, 김과연 회원이 3등 경품인 ‘신원덴탈 버’ 1세트를 증정받았다.
현석주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회원들에게 온라인으로나마 송년회 분위기를 전할 수 있었다”며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함께하는 동작구회’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던 기회였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