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가 오는 14일 부산 CAD/CAM 세미나를 개최한다.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CAD/CAM, CMI Active surface, Innovative GBR, Tent-Screw’를 주제로 허영구 대표를 비롯한 총 3명이 연자로 나선다.
먼저 오후 3시부터 김종화 원장(미시간치과)이 ‘3Shape Scanner와 CAD Program의 올바른 사용’을 주제로 최신 기술이 접목된 진단 시스템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허영구 대표는 ‘Lateral & Vertical Augmentation with CTi-mem, ACM & Tentscrew’ 강연을 통해 네오바이오텍의 제품인 CTi-mem과 ACM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다양한 술식에 대해 설명한다.
저녁 7시부터는 대한심미치과학회 정문환 회장이 ‘Custom Abutment의 올바른 사용’에 대해 그간 자신의 임상 증례에 대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마지막 시간에는 허영구 대표의 ‘Clinical key Factors for Anytime Loading’ 강연이 준비돼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사전 등록을 할 경우 무료인 만큼 신청자들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CAD/CAM 시스템의 총체적인 내용을 자세하게 배울 수 있는 이번 부산 세미나에 개원의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기공사도 등록가능하다.
◇문의 : 051-861-6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