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포인트닉스(대표 정좌락)가 SIDEX 2020에서 다양한 주력상품과 푸짐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눈여겨볼 제품은 △포인트 자외선 임플란트 △구강스캐너 ‘CS3600Pro’ △유니트체어 ‘SK-Ⅱ@’다. 포인트 자외선 임플란트는 밀폐형 광촉매 처리기술을 이용해 표면전하를 회복하고, 산화된 임플란트 표면의 탄화수소를 제거한다. 이를 통해 초친수성 표면을 회복시키고 골유착 형성 속도를 획기적으로 높이는 우수한 고품질 임플란트다.
또한 포인트닉스에서 독자적으로 판매하는 케어스트림덴탈의 ‘CS3600Pro’는 직관적이면서도 정밀한 스캔이 가능한 구강스캐너다. 업체는 “스캐닝 속도가 빠르고, 사용이 쉬운 사용자 중심의 UI와 Full HD 3D 컬러 이미지는 술자뿐 아니라 환자의 만족도도 높인 최고의 장비”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SK-Ⅱ@’는 유니트체어로 유명한 한림덴텍의 장비로서 라이트 베이스가 분리돼 있어 환자와 술자 모두에게 안정감을 제공한다. 이중 관절의 헤드레스트를 적용해 각도 조절이 자유로울 뿐 아니라, 슬림하고 넓은 도구 홀더로 효율성을 높였다는 게 업체 측 전언이다.
한편 포인트닉스는 이번 SIDEX 2020의 주제인 ‘Safety First’에 부합하도록 부스 방문 시 손소독제와 마스크를 제공한다. 또한 전시 기간 동안 진행되는 부스 강연에 참석 시 경품추첨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추첨권을 배부할 예정이다. 1등 경품은 410만원 상당의 탁상형 혈액 원심분리기 ‘PointGen CGF’이며, 이외에도 △임플란트 상품권 100만원권 △골이식재(돼지뼈) 5세트 △포인트 네비게이션 3홀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다.
포인트닉스는 “SIDEX 2020 현장구매 패키지를 구성,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