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오는 7월 23일부터 10월 9일까지 4개월 과정의 장기 연수회를 진행한다.
이번 연수회는 임세웅, 김세웅 원장(더와이즈치과)이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최신 술식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개원과 병원 경영을 위한 경영전략 전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임플란트 술식에 대한 강연은 ‘Implant surgical consideration’과 ‘Implant prosthetic consideration’을 Basic과 Advanced part로 나누어 최신 개념에서부터 보철에 대한 고려사항, 문제점 등을 총망라할 예정이다. 특히 완전 무치악 환자의 치료계획, 실전 치료 증례와 함께 완전 무치악 케이스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해답도 제시할 계획이다.
또 마케팅 기법부터 직원 관리, 병원 내부 관리, 환자 관리를 통한 성공적인 병원 경영 노하우를 파트별로 소개할 예정이다.
덴티스 측은 “많은 병원에서 최신 술식 뿐만 아니라 병원 마케팅 및 병원 경영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 속에서 이번 연수회는 임상과 경영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연수회 인원은 선착순 20명이며 덴티스 치과의사전용 홈페이지(dentist.dentis.co.kr)를 통해서도 접수 가능하다.
송재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