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이하 경기지부) 문화복지부가 유튜브 채널 ‘우동덴(우리동네 덴티스트)’ 개설을 기념해 ‘3공 소확행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유, 공감, 공존’의 장을 만들겠다는 취지로 준비된 이번 공모전은 소개해주고 싶은 맛집이나 명소, 취미생활, 임상 팁 등 소재의 제한없이 경기지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회원은 1~2분 이내의 짧은 동영상으로 제작해 네이버폼(http://naver.me/I5JUdaw7) 또는 이메일 gda07@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되고, 우수상 1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 기프티콘, 작품상 20명에게 파리바게트 3만원권 기프트콘), 그리고 선착순 50명에게는 참가상으로 배스킨라빈스 2만원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경기지부 김민희 부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소통이 위축되고 있지만, 치과의사들이 반복되는 하루 속에 소중한 일상을 공유하며 공감할 수 있다면 우리는 즐겁게 공존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문화복지부 유튜브 채널 ‘우동덴’이 이번 공모전을 기점으로 언택트 시대의 교양·문화의 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