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휴네스(대표이사 윤홍철)가 고객관리 전문가 과정을 진행한다.
치과병의원 경영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환자 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각 치과에 맞는 고객관리 포인트를 짚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환자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치과경영의 첫 걸음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요즘 같은 시기에 관심가질 만한 강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9월 18일과 25일 2회에 걸쳐 총 12시간의 강연일정으로 진행되는 고객관리 전문가 과정은 치과의사와 진료스탭을 대상으로 한 실무강연으로 진행된다.
첫째 날인 18일에는 △가치터널을 통한 고객관리의 이해 △우리병원의 고객관리 및 효과 점검, 분석 △리콜, 예약관리, 거래처 관리 등 내외부 고객관리 실전 △고객관리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업그레이드 등 흥미로운 주제를 선정했다.
둘째 날인 25일에는 △우리병원에 맞는 고객관리 포인트 찾기 △온라인을 이용한 고객관리 △고객관리를 위해 반드시 지켜야 할 원칙 등을 주제로 이어진다.
치과경영의 핵심을 짚어내는 강연과 치과계에 새로운 화두를 던지는 다양한 경영 프로그램으로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휴네스의 이번 과정에는 윤홍철 대표를 비롯해 안지위 매니저(전진용뿌리깊은치과), 황윤숙 교수(한양여대 치위생과), 김경미 교수(충청대 치위생과) 등이 연자로 참여한다.
◇문의 : 02-3474-5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