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가 자사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인 ‘소닉케어’의 신규 TV 광고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필립스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제공하는 탁월한 플라그 제거 효과를 사실적인 영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 이번 광고 영상은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곳에 남아있는 플라그에 대한 이슈를 제기하며, 필립스 소닉케어의 혁신적인 음파 기술이 1분에 3만1,000회 진동으로 공기 방울을 발생시켜 플라그 제거와 잇몸관리까지 제공하는 것을 강조할 예정이다.
필립스 헬스 앤 웰니스 마케팅 조상현 부장은 “이번 광고는 필립스의 126년간 지속적인 혁신에 대한 열정이 만들어 낸 소닉케어의 독보적인 음파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광고를 통해 많은 고객이 플라그 제거의 우수성을 인식하고, 잇몸 건강에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02-709-1200
한지호 기자 jhhan@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