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메디칼이 주최한 ‘ZOOM 미백포럼’이 지난 9일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됐다.
치과의사 100여명, 진료스탭 200여명 등 300명이 넘는 참석자들이 강연장을 찾았으며, 치아미백에 관한 원리부터 임상까지 아우르는 강연으로 호응을 이끌었다.
금기연 교수(서울치대)가 ‘오피스 블리칭의 효과와 안전성’을 주제로 치아미백의 원리와 안전한 치아미백 시스템의 중요성을 중심으로 강연에 나섰고, 최승호 원장(라미치과)이 ‘ZOOM을 이용한 미백전문 치과 만들기’를 주제로 치아미백 시장과 미백전문 치과로 거듭나는 노하우를 공개 미백에 관한 A to Z을 한번에 살펴보는 시간이 됐다.
삼일메디칼 홍순기 대표이사는 “치아미백에 대한 관심을 꾸준히 끌어올리기 위해 관련 세미나를 지속할 계획”이라면서 “시술자와 상담자, 치과의사와 진료스탭이 공유할 수 있는 올바른 치아미백 정보를 제공하고, 각급 치과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또한 “제품의 사용법은 물론 관련 지식을 전달함으로써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도움이될 것”이라면서 “효과와 안전성, 안정성이 입증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삼일메디칼 측은 향후 지방 순회 세미나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