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신정밀이 SIDEX 2019에서 Magic-Q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참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핸드피스 오일 청소기 ‘Magic-Q(매직큐)’는 고정핀이 있어 오일링 시 압력 때문에 핸드피스가 튕겨져 나가는 현상을 방지한다. 특히 핸드피스를 손으로 직접 잡지 않아도 돼 손에 오일이 묻지 않아 더욱 깔끔하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용이한 탈부착 또한 핸드피스 청소를 보다 간편하게 해준다.
아울러 이번 전시에서는 ‘E-CUBE 엔도모터’도 만나볼 수 있다. E-CUBE 엔도모터는 충전 시 발생하는 에러가 현저히 낮고, 핸드피스가 매우 가벼워 장시간의 엔도수술 시에도 피로도가 적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 본체 충전이 가능해 편리한 이동성을 자랑한다.
세신정밀은 “최근 레시프로 파일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엔도모터에 레시프로 기능을 추가한 제품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레시프로 파일 사용 시 전력 소모 및 안정된 토크를 요하므로 무선을 사용하던 개원의도 유선 엔도모터로 유턴하고 있으며, 새로 구입하는 개원의도 유선 엔도모터를 선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세신정밀의 임플란트 엔진 ‘트라우스’는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국산의료기기 테스트를 통과하는 등 우수한 성능을 인정받았다. 해당 테스트 결과 드릴링 시 뼈의 열변화 과정에서 최대온도 상승이 골 치유에 허용될 만한 안정적인 수준인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수입제품의 핸드피스보다 버 탈착 및 탈착 버튼 작동이 용이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반복적인 멸균과 세척에도 끄떡없는 강력한 내구성을 보였다.
세신정밀은 이외에도 MRD에어모터세트 등 인기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SIDEX 기간 중 부스(C-529)에 방문만 해도 ‘TR-13 다이아몬드버’ 1통(10EA)을 무료 증정한다. 또 브랜드에 상관없이 고장난 앵글이나 핸드피스를 가져오면 파격적인 보상가를 적용받을 수 있으며, Magic-Q 구매 시 오일 1통을 무상 제공한다. 이외에도 트라우스 임플란트 모터, 국산 GP커터기, E-CUBE 엔도모터 등을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